펭수, 8월 8일 생일 맞이 온라인 팬미팅→'위태로운 EBS 생활' 특집 편성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30 17:19:0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EBS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가 올 여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EBS는 KBS 캐릭터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펭수가 KBS 어린이 드라마 ‘요정 컴미’ 와 지구 용사 ‘벡터맨’을 만난다. 이는 오는 31일 오후 7시 45분 특별편성 되는 <자이언트 펭TV> ’위태로운 EBS 생활‘ 4편에서 공개된다.

 

 

‘위태로운 EBS 생활’은 <자이언트 펭TV>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5부작 시리즈로, EBS 특별 예산 편성에서 떨어진 펭수가 EBS를 나와 번개맨, 뚝딱이와 함께 새로운 회사를 세우면서 시작된다. 

 

2화에서는 꼬마버스 타요가 출연하면서 <자이언트 펭TV>의 인기를 이끌게 한 ‘이육대(EBS 아이돌 육상대회)’ 에서 느꼈던 어른이의 향수를 다시 한번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위태로운 EBS 생활’ 4편에서는 KBS 인기 캐릭터였던 ‘요정 컴미(전성초)’ 와 지구 용사 벡터맨 이글(김성수)가 출연하여 방송사의 경계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위태로운 EBS 생활’은 5부작 연작 시리즈로 최종화는 8월 7일 저녁 7시 45분에 EBS 1TV에서 방송된다.

 

한편 펭수는 8월 8일 생일을 맞이하여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팬미팅은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개최하며, 8월 8일 오후 8시 8분 <자이언트 펭TV> YouTube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이슬예나 책임 PD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한 펭클럽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준비했으며, 펭클럽분들과 함께 펭수의 생일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펭수와 인연이 닿은 특별 게스트도 함께 출연하니 펭클럽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