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 갤럭시폰 테크 액세서리 '더 코카-콜라 컬렉션' 출시

  • 박희연 기자 / 2020-04-06 17:13:35
  • -
  • +
  • 인쇄
▲더 코카-콜라 컬렉션(사진: 케이스티파이)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와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더 코카-콜라 컬렉션(The Coca-Cola Collection)’을 출시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새롭게 풀어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컬렉션은 오는 16일부터 케이스티파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테크와 음료 산업의 두 선두주자가 만난 더 코카-콜라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강력한 보호력으로 유명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에 코카-콜라 특유의 브랜드 로고와 컬러 담아 품질과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살렸다. 

 

새롭게 출시되는 모든 상품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오직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된다.

제품 라인업 중 ‘글로벌 커넥션(Global Connection)’ 디자인은 코카-콜라가 다양한 언어로 쓰인 로고 디자인을 선보여 전 세계의 코카-콜라 팬들이 언어와 문화를 넘어 하나로 연결될 수 있음을 보여준다. 

 

또한 로고 테이프 디자인, 컨페티(Confetti) 디자인 등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 디자인에 코카-콜라 로고를 입혀 재해석했으며, 임팩트 범퍼 케이스, 미러 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 타입을 통해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아이폰, 삼성 핸드폰 케이스부터 에어팟 1세대/2세대/프로, 무선 충전 패드, 맥북 케이스, 그리고 아이패드 케이스까지 다양한 기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 코카-콜라 컬렉션(The Coca-Cola Collection)은 케이스티파이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그램인 케이스티파이 Co-lab의 하나이자, 케이스티파이와 코카-콜라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케이스티파이는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산업의 선두주자, 트렌디한 브랜드 및 셀러브리티와 협업한 바 있다.

Co-lab 프로그램을 통해 출시되었던 이 컬래버레이션들은 웨이팅리스트 등록자 수만 명을 기록했으며, 출시 직후 수십 시간 만에 전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 

 

더 코카-콜라 컬렉션(The Coca-Cola Collection)은 2020년 4월 6일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으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경우 글로벌 론칭 이전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우선 접속 권한이 주어진다. 

 

컬렉션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코카콜라 컬렉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