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셉션 VS 땡스"...'차세대 K팝 주자' 에이티즈, 활동곡 팬투표로 선정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7-13 17:13:0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앞두고 파격 행보를 이어간다. 바로 팬들 참여 투표로 활동곡을 선정하기로 한 것.

 

에이티즈는 앞서 투표를 진행할 두 곡의 제목이 새겨진 포스터를 공개했다. 접힌 종이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옅은 그레이 바탕에 레드, 옐로우, 그린컬러의 강렬한 대비 속 ‘인셉션(Inception)’ 그리고 ‘땡스(THANXX)’가 크게 새겨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식 팬 커뮤니티와 SNS 계정을 통해 이 활동곡 투표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이 알려졌다. 오는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 투표는 순차적으로 스토리라인, 음원 미리듣기, 퍼포먼스 영상 프리뷰, 에이티즈 멤버들의 선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0에서 30퍼센트씩 곡 선정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투표 마감 후 선정된 곡은 28일 진행될 이들의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29일 앨범 발매시 이 활동곡의 뮤직비디오만 오픈된다.

 

투표 소식을 접한 국내외 팬들은 “제목만 봐도 둘 다 너무 좋아서 못 고를 것 같다”, “아침에 눈떴을 때 28일이면 좋겠다, 어떻게 기다려”, “다이어리 필름 보고 심장 부여잡았는데 음원이랑 퍼포먼스 프리뷰까지 떡밥 잔치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이티즈는 이들의 세계관을 녹인 ‘다이어리 필름’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는 중이다. 장장 16분에 이르는 고퀄리티의 이 필름은 공개 후 미국, 브라질, 멕시코, 태국, 말레이시아,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트위터 트렌드에 오르내렸고, 지난 한 주 동안 에이티즈 관련 게시물과 리트윗 수는 각각 백만 건을 넘으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에이티즈는 오는 28일 오후10시 컴백쇼 ‘에이티즈 에어 콘 ‘제로 : 피버 파트1’(ATEEZ AIR CON ‘ZERO : FEVER part.1’)을 갖고, 29일 오후6시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