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웨이브] 예능 부문 3위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감동의 피날레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1-17 17:05:2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11월 셋째 주 주간웨이브(wavve) 예능 차트는 지난주와 비슷한 순위 양상을 보였다. 지난 주 12주 만에 펼쳐진 2, 3위의 순위 뒤집기가 그대로 유지되며 '놀면 뭐하니'가 2주 연속 3위를 차지했다. 

 

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만옥, 천옥, 은비, 실비)' 3개월간의 여정이 종지부를 찍었다. 온택트 공연을 위해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마지막 무대를 꾸민 '환불 원정대'는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선물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DON'T TOUCH ME' 무대 시작과 동시에 텅 빈 객석을 가득 채우는 함성소리가 들려왔기 때문. 제작진은 팬들의 떼창과 응원을 녹음해 활동 기간 동안 관객들과 제대로 소통 한 번 못한 멤버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무대가 끝나고 서로를 끌어안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모습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을 가슴 찡하게 했다. 

 

아쉬움도 잠시, '놀면 뭐하니'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곧장 공개하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마음 배송 서비스'를 통해 '놀면 뭐하니'는 지미 유에 이어 유재석의 또 다른 부캐 등장을 알렸다. 새 프로젝트로 주간웨이브 2위 탈환을 이룰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았다.

 

지난 주 예능 차트를 비집고 10위에 오른 '1박 2일 시즌4'가 제대로 날개를 달았다. 방송당일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웨이브 시청 시간 상승에 추진력을 얻으며 이번 주 6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