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가족 모집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7 16:52:43
  • -
  • +
  • 인쇄
6월18~19일, 경북 의성…마늘수확 등 이벤트 풍성
6월1일까지 홈페이지서 사연 접수…참가비 전액 무료

[하비엔=윤대헌 기자] 롯데푸드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인 ‘의성마늘햄 가족캠프’가 3년 만에 재개된다.

 

롯데푸드는 6월18~19일 1박2일 일정으로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11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6월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롯데푸드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인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사진=롯데푸드] 

 

지난 2009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개최해온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의 명소를 알리는 지역 상생 행사다. 롯데푸드는 특히 이번 행사는 통해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000만원을 의성군 장학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3년 만에 열리는 올해 행사는 마늘 수확기 부족한 농가의 일손을 돕고 자연학습을 할 수 있는 ‘의성마늘 수확 체험’이 마련돼 있다. 수확한 마늘 가운데 일부는 참가자에게 제공된다.

 

또 버블쇼를 비롯해 셰프의 레시피로 만드는 바비큐 파티, 의성군 명소 투어 등 1박2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인원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40가족(4인 이하)으로 제한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6월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족사진과 우리 가족이 캠핑에 참여해야만 하는 사연을 올리면 된다. 캠핑에 필요한 모든 장비와 음식은 롯데푸드에서 지원하고 참가비는 무료다. 당첨자는 6월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착한 캠핑인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지난 10여년간 많은 가족들에게 사랑받아 왔다”며 “다양하고 맛있는 프로그램과 함께 3년 만에 재개되는 이번 캠프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