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출 휘어잡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수험서 ‘베스트셀러’ 각광

박소연 / 기사승인 : 2020-02-04 16:46:25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사회복지사1급 교재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사회복지사 부문 베스트셀러로 각광 받고 있다.

사회복지사 합격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는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은 6개년 기출문제로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과락을 없애는 ‘합격 솔루션’을 제시한다.

6년 간의 출제 횟수 확인이 가능한 엄선 빈출키워드와 기출문제의 선택지로 활용된 개념을 정리해 제시하는 생생한 이론 등 ‘과락 탈출 키워드’와 2014년부터 2018년 기출문제를 단원별, 주제별로 풀어보며 패턴 파악이 가능한 ‘단원별 기출문제’가 포함돼 있다.

워밍업 문제, 기출문제 등으로 충분한 문제풀이가 가능하며 6개년 출제 리포트로 출제 현황과 과목별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는 2019년 최신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식으로 수록해 실전처럼 준비할 수 있다.

난이도가 복불복으로 합격률을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서 안정적인 합격 커트라인 120점을 공략하는 에듀윌 사회복지사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