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전문대 수시 1차 합격자 발표 앞두고 학점은행제 장점 알리기 나서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6 16:40:35
  • -
  • +
  • 인쇄

 

전문대 수시 전형 기간이 진행중인 가운데 1차 합격자 발표를 앞두고 학교법인 광운대학교에서 직접 운영 중인 대학부설 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 장점 알리기에 나섰다.

4년제 대학교를 비롯해 전문대 수시 합격자 발표는 2020년 12월 27일까지다. 이 날까지 자율적으로 각 대학교마다 수시 합격자 발표를 진행하고 있는 와중에 광운대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실용음악학 전공을 제외한 일반 전공에서 100% 면접 전형을 통해 신입생 및 편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수시 합격자 발표가 각 대학교마다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이 곳을 알아보고 자신의 진로에 맞춰 성적에 대한 부담 없이 원서 접수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대학원 진학, 학사 편입, 취업, 유학 등 다양한 진로탐색 활동을 남들보다 빠르게 진행할 수 있어 이 곳의 장점을 알아본 수험생들의 입학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광운대학교 부설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된 전공으로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게임프로그래밍학, 정보보호학, 멀티미디어학, 아동학, 사회복지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실용음악학 전공이 운영 중이다.

현재 고3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자등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신입학 우선선발 면접 전형을 실시하고 있으며 원서 접수는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및 유웨이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