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풀, 온라인 팝업스토어 연다..이한결 그립톡·키링 외 굿즈 공개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7-09 16:35:19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H&D 이한결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블랑풀이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  

블랑풀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블랑풀은 “약 일주일간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당초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대체하게 됐다. 

 

블랑풀 측은 “기대해 주셨던 고객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이한결 굿즈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 드릴 예정”이라 전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테센스, 포레스트 로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크렘 드 블랑풀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각 제품 구매 시 이한결 굿즈(손거울, 그립톡, 키링)와 미공개 사진 5매 중 1매를 증정한다.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오는 8월 예정인 팬사인회 응모권 1장이 제공된다.

미스테센스는 미스트와 에센스의 장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수분감 가득한 오로라 광채가 특징이다. 포레스트 로션은 저자극 보습로션으로 다양한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산뜻하다.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은 약산성 pH 클렌저로 순하고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며, 사용 후 크렘 드 블랑풀로 피부를 부드럽게 수분 보호막을 씌워주면 효과적이라는 것이 블랑풀의 설명이다.  


한편 블랑풀은 신제품 라인업으로 전속모델 이한결이 즐겨 쓰는 향으로 제작에 참여한 바디미스트를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