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신곡 '감아' 두번째 MV 티저...에너제틱 군무 퍼포먼스 '압도'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23 16:34:2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AB6IX (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 ‘감아 (CLOS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오늘(23일) 오후 12시,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 예정인 AB6IX의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의 타이틀곡 ‘감아 (CLOS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 영상 속 AB6IX는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화려한 색감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와 세련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은 AB6IX는 특히, 중독성 강한 비트에 맞춰 에너지 넘치는 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AB6IX의 신곡 ‘감아 (CLOSE)’는 히트 프로듀싱팀 Coach & Sendo가 프로듀싱을 맡은 딥 하우스 계열의 감각적인 팝 댄스 트랙으로, 매 앨범 다채로운 콘셉트로 ‘퍼포먼스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준 AB6IX가 과연 이번 곡으론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4TH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AB6IX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