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메딕스㈜, 성별따라 성분 차별화 한 신제품 '롱키원 골드 B&G' 출시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6-24 16:33:15
  • -
  • +
  • 인쇄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 보유 상담사 GMS 서비스 제공

 

아동·청소년기 성장 발달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가 남녀 성별에 따라 함유 성분을 차별화 시킨 신제품 ‘롱키원 골드 B&G’를 출시했다.

롱키원 골드 B&G는 지난 2014년 출시한 어린이 성장 발육 식품 ‘롱키원 골드’를 성별에 맞춘 두 가지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 성장을 위한 CBP(초유단백분획물), LCP(롱펩콜라겐펩타이드), SGA(가시오갈피숙지황추출물분말) 등 세 가지 국내 특허 인증 성분 외에 성별에 따른 특징을 고려한 차별화 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남자 아이용 ‘롱키원 골드 B’는 활동량이 많아지는 남자 아이들의 에너지 형성을 효과적으로 돕는 성분인 옥타코사놀, 녹용추출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여자 아이용 ‘롱키원골드 G’는 여자아이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알로에전잎분말, 황기추출분말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씹어먹는 알약 형태로 되어 있어, 알약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제품의 제조사인 롱키원메딕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전문 상담 서비스인 ‘GMS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롱키원메딕스㈜의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가 제공하는 상담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홈페이지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