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베스트셀러 1위 ‘고공행진’

고진아 / 기사승인 : 2020-01-28 16:25:11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봉투 모의고사 4회 PSAT형+모듈형’ 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증명했다.

‘2020 공기업 NCS 통합 봉투모의고사 4회 PSAT형+모듈형’은 코레일, 부산교통공사,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 및 공사공단 NCS 출제 경향을 완벽히 반영해 PSAT형 모의고사 2회, 모듈형 모의고사 2회로 구성됐다.

매 회차 모바일 OMR 채점 서비스를 제공해 정답만 입력하면 채점에서 성적분석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또한 유형별·영역별 주요 문제풀이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출제 가능성이 매우 높은 모듈 이론만 모아놓은 ‘모듈이론 핵심노트’까지 수록해 필기시험을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공기업 NCS 교재 구매 시 봉투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