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펫바이오, 견사돌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 촬영 성황리에 마무리

김강수 기자 / 기사승인 : 2020-05-15 09:28:50
  • -
  • +
  • 인쇄
반려인과 반려견의 추억만들기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

 

 

 

▲ 견사돌 '나도 견스타' 촬영 현장 = 디펫바이오 제공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디펫바이오가 반려견 건강기능식품인 견사돌 출시 1주년을 기념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실시했던 ’나도 견스타’ 모델 선발 대회 촬영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에 진행된 견사돌 ‘나도 견스타’ 모델 선발 대회 촬영은 송파구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14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으며, 업체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반려인과 변려견이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기획해보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모델로 선발된 수상자는 “이번 모델선발 대회의 촬영을 통해 반려견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일반인도 이렇게 모델 촬영할 기회가 생겨서 너무 뜻 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 같은 반려견과 하나되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고 언제라도 그런 기회가 온다면 또 참여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견사돌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는 2020년4월1일부터 실시해 4월 15일까지 약 170명의 지원 하였으며, 4월 20일 최종 당첨자가 발표됐다.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에 3명의 입상자는 혜택으로 견사돌 광고 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 기회와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사진의 프로필 액자와 동영상 앨범, 견사돌 제품 등을 제공 받았다.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실시된 디펫바이오의 견사돌 ‘나도 견스타’ 모델선발 대회 촬영을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하비엔=김강수 기자]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