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을 위한 브랜드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 론칭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2-19 16:15:36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건강한 식단을 위한 브랜드 'SEHO,C'(세호씨)가 닭가슴살소세지를 론칭했다.

 

세호씨는 건강한 간편식 브랜드 썬더버드와 방송인 조세호가 손잡아 탄생시킨 브랜드다. 썬더버드는 청담동·소공동 소재 클린식단 레스토랑과 HMR 기술 제휴를 맺은 건강간편식 브랜드.

 

썬더버드와 최근 건강한 다이어트로 최근 화제가 된 조세호가 손잡은 세호씨는 정통 수비드 닭가슴살 플레인, 머스타드 비네거와 저지방·고단백 채끝스테이크 등 실제 조세호가 먹었던 식단을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저탄수&고단백 신제품인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를 론칭, 한정된 식단에 지친 다이어터를 위한 별미를 제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는 실제로 조세호와 썬더버드 직원들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원칙을 지키기 위해 수십번의 품평회 끝 탄생한 제품이라는 것이 썬더버드 측의 설명이다.  

 

오로지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한 닭가슴살소세지는 한 팩(120g)당 단백질 26g으로, 하루 한끼 단백질 적정섭취량 30g에 근접한 높은 단백질을 함량을 가진 제품이다. 또 오래 가는 포만감은 물론 설탕 대신 스테비아만을 사용해 부담 없는 건강 간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세호씨 닭가슴살소세지는 현재 20팩 구매시 디존 홀그레인머스타드(200g) 소진시까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썬더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