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오늘(21일) 데뷔 첫 솔로콘서트 'PASSAGE' 기대 포인트 셋

-강승윤 솔로 콘서트, 오늘 오후 5시, 서울 올림픽홀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10년 음악 여정, 아티스트 강승윤의 음악 '리와인드'
  • 노이슬 기자 / 2021-11-21 16:12:53

[하비엔=노이슬 기자] 위너 강승윤이 오늘(21일) 데뷔 첫 솔로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YOON: PASSAGE'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강승윤의 이번 솔로 콘서트는 첫 정규앨범 'PAGE'의 짙은 감동을 잇는 '구절'이자 팬과 자신의 마음을 연결시켜줄 '통로', 그리고 지난 10년을 되짚고 또 다른 음악 여정을 향해 나아가는 '길'을 의미한다. 

 

▲위너 강승윤, 오늘(21일) 데뷔 첫 솔로콘서트 'PASSAGE' 개최/YG엔터테인먼트

 

그는 최상의 무대를 위해 세 달 동안 값진 구슬땀을 흘렸다. 이틀 앞서 솔로 콘서트를 치른 위너 동료 멤버 송민호로부터 배턴을 넘겨받은 터라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 상황. 송민호를 비롯한 특별한 게스트와의 합동 무대 역시 예고돼 더욱 풍성한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 "1분 1초라도 더 팬들과"..'캡틴'의 진심

 

강승윤은 팬들과의 교감에 가장 큰 무게를 두고 콘서트를 구상해왔다. 1분 1초라도 많은 시간을 팬들과 보내기 위해 조율을 거듭했고 무대 위 시간을 최대로 늘렸다. 이 덕분에 러닝타임을 여유롭게 확보, 보다 다양한 세트리스트를 준비할 수 있었다.

 

특히 그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빛낼 밴드 라이브가 힘을 보탠다. 위너의 월드 투어를 함께했던 베테랑 세션들이 합류해 대부분의 노래를 편곡하는 공을 들였다. 오랜만에 만나게 된 글로벌 팬들에게 조금이나마 새로운 음악을 들려주고 싶다는 강승윤의 바람이 컸다. 

 

▲위너 강승윤, 오늘(21일) 데뷔 첫 솔로콘서트 'PASSAGE' 개최/YG엔터테인먼트


# 감동 가득한 한 편의 뮤지컬..주인공은 강승윤 

 

콘서트 'PASSAGE'는 음악을 매개체로 다양한 삶을 표현해내는 '아티스트 강승윤'의 정수로 채워질 예정이다. 도심 속 청춘, 자기 자신을 찾아 여행하는 보헤미안, 대중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내는 록스타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펼쳐보일 그의 모습이 기대된다.

 

YG의 콘서트 노하우가 집약된 탄탄한 구성과 연출이 뒷받침한다. LED 스크린에는 미술 작품을 마주한 듯 탄성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이미지가, 강승윤의 다양한 매력을 더해줄 수 있는 세트와 조명이 적재적소에 배치돼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 10년 음악 여정, 애틋한 '리와인드'

 

첫 솔로 콘서트인 만큼 뜻깊은 무대들이 기다리고 있다. '슈퍼스타K' 속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소년, 위너의 리더이자 막내, 아이돌 최초 6연승을 거머쥔 '복면가왕' 등 지금까지 강승윤의 특별했던 순간들을 음악으로 되짚는다.

 

▲위너 강승윤, 오늘(21일) 데뷔 첫 솔로콘서트 'PASSAGE' 개최/YG엔터테인먼트

 

YG 측은 "강승윤의 음악을 향한 순수한 열정, 그리고 팬들을 향한 따뜻한 진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일요일 밤에 어울리는 힐링과 위로 가득한 콘서트가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강승윤의 'PASSAGE' 오프라인 티켓은 예매 시작 직후 단숨에 매진됐다.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온라인 관람권은 위너 위버스샵에서 콘서트 당일인 21일 오후 4시까지 누구나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