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신도시 배후수요 누리는 비즈니스 플라자 ‘2동탄 센트럴스타’ 분양 예정

  • 박희연 기자 / 2020-04-22 15:54:57
  • -
  • +
  • 인쇄

 

동탄신도시의 배후수요를 누릴 수 있는 비즈니스 플라자 ‘2동탄 센트럴스타’가 분양을 시작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비케이가 시행을 맡은 2동탄 센트럴스타는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는 원스톱 비즈니스 플라자로 위락 및 숙박시설(호텔)로 구성돼 있다. 96실 규모의 호텔은 일반숙박시설과 생활숙박시설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데다 동탄신도시 첫 라운지클럽까지 마련된다.

여기에 2동탄 센트럴스타는 비즈니스 플라자로서 업종 제한이 없고 자리가 한정돼 희소성가 선호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동탄 센트럴스타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근상22-4BL에 들어서며 규모는 대지면적 2431㎡, 건축면적 1671.52㎡, 연면적 1만5041.5㎡에 지하 3층~지상 7층 높이다.

센트럴스타는 지하 3층~지상 7층 가운데 ▲지하 3층~지하 1층은 주차장으로 ▲지하 1층~지상 1층은 라운지클럽 ▲1층~2층은 근린생활시설 ▲3층~4층은 위락시설 ▲5층~7층은 숙박시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동탄신도시 첨단산업단지와 광역교통망을 연계한 비즈니스 시티인 동탄2신도시를 입지로 하며 수도권남부 핵심산업도시인 동탄신도시 산업 클러스터의 배후수요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사통발달한 도로와 철도망 등 우수한 교통환경도 이미 갖추고 있는 게 경쟁력이다.

실제로 센트럴스타 인근에 삼성반도체, 동탄테크노밸리, 동탄산업단지 등이 조성돼 있다. 또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SRT를 갖춘데다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GTX, 동탄·인덕원 복선전철, 동탄 TRAM 1·2호선이 들어설 예정이다.

시행사인 주식회사 비케이 관계자는 “근린생활시설, 위락시설, 숙박시설 등으로 구성된 2동탄 센트럴스타는 업종 제한이 없고 자리가 한정돼 상업시설 중에서도 선호도와 희소성이 높다. 특히 비즈니스바, 라이브카페 등 고수익 업종을 운영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TODAY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