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콘서트 'THE SHOW', 라이브 밴드 합류 "완성도 높은 무대 기대"

  • 노이슬 기자 / 2021-01-12 15:48:4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블랙핑크의 '2019-2020 월드투어'를 함께 했던 밴드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 전격 합류했다.


12일 블랙핑크 공식 SNS에는 ‘BLACKPINK: THE SHOW’ 채널 멤버십 관련 공지가 게재됐다. 여기에는 그동안 팬들이 궁금해했던 PLUS 멤버십 가입자들을 위한 비하인드 콘텐츠 내용이 안내됐다.
 

 

밴드 합주 현장, 리허설, VCR 촬영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고됐다. 아직 모든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지만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크게 치솟았다.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에 밴드 출연은 매우 드문 일이다. 공연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완성도 높은 무대가 준비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하는 대목이다.

YG는 "이번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 블랙핑크와 오래 전부터 호흡을 맞춰온 'THE BAND SIX'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블랙핑크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들 밴드 합주 현장 영상은 'BLACKPINK: THE SHOW' 채널 PLUS 멤버십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공연을 약 3주 앞두고 'THE SHOW'에 대한 힌트가 한 꺼풀 벗겨지면서 글로벌 팬들의 열기가 새삼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남겨진 두 개의 물음표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 실력과 새롭고 특별한 무대를 보여준 블랙핑크인 만큼 숨겨진 콘텐츠가 무엇일지 더욱 관심이 쏠린다.

블랙핑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YG PALM STAGE - 2021 BLACKPINK: THE SHOW’는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KST) 개최된다.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PLUS 멤버십 전용 영상들은 2월 17일 오전 10시(한국 시간)까지 관람할 수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