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셀멜로, 바이오 신기술 ‘멀티 3핀 니들’ 선보여

  • 신혜정 기자 / 2021-01-28 15:46:28

 

[하비엔=신혜정 기자] +닥터 셀멜로(+Dr. CELLMALLOW)는 민감한 피부에 적용 가능한 최신 기술로 만들어진  ‘멀티 3핀 니들(MULTI MALLOW 3Pin Needle)’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MULTI MALLOW 3 Pin Needle 은 민감한 부위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며 특수 기술로 정밀도를 높였다.

 

이 제품에 적용된 ETW(Extra Thin Walls) 기술은 점도가 높은 제품을 주입할 때 더 작은 게이지 바늘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늘의 길이가 0.8mm에 불과해 바늘 삽입시 통증과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특히 MULTI MALLOW 3 Pin Needle 의 특수 니들 기술인 ETW와 트리플 커팅과 베벨 모양은 활성 성분의 분산을 증가시키고 솔루션 누출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MULTI MALLOW 3 Pin Needle 은 연약한 피부 부위에 수작업으로 주사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특히 눈, 입, 목 및 두피 치료와 같은 민감한 부위에도 균일한 깊이에 활성 성분 적용을 촉진해 정밀도를 높였다.

 

+Dr. CELLMALLOW 김미지 대표는 “MULTI MALLOW Needle은 최신 바이오 신기술로 피부 건강d을 지켜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눈가나 입가, 목 주변 등 잔주름이 있는 섬세한 피부 부위에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용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