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중화 간편식’ 라인업 확대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1-12-30 15:38:25
  • -
  • +
  • 인쇄
‘중화게살볶음밥·삼선해물볶음밥’ 2종 신규 론칭
CJ더마켓 기획전 등 통해 할인·경품 행사 진행

[하비엔=윤대헌 기자] CJ제일제당은 ‘고메 불향가득한 중화볶음밥’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중화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중화볶음밥 시장 창출을 위해 고메 탕수육, 깐풍기, 짬뽕, 짜장 등과 함께 중화식 라인업을 구축해 대형 브랜드로 키우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 CJ제일제당의 중화간편식. [사진=CJ제일제당] 

 

이번에 선보인 ‘고메 중화게살볶음밥’은 부드러운 게살과 그린빈, 당근, 홍피망, 양파에 특제소스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또 ‘고메 삼선해물볶음밥’은 새우, 가리비 관자, 오징어에 사천식 소스를 더해 ‘맛있게 매콤한’ 맛이 일품이다.

 

두 제품 모두 셰프의 정통 레시피를 구현하기 위해 웍에서 볶은 듯한 불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밥알 하나하나에 계란을 입혀 200도 고온에서 빠르게 볶아 고슬고슬한 식감을 구현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중화면, 중화튀김요리에 이어 중화밥류까지 고메 브랜드를 중심으로 향후 중화간편식 시장 성장을 이끌어 가겠다”라며 “아울러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5일까지 CJ더마켓에서 ‘고메루로 즐기는 완벽한 중화코스’를 테마로 한 기획전을 연다. 최대 30% 할인 판매는 물론 구매고객을 추첨해 총 500명에게 고메루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