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대전 격투 게임 '언더 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클레어', 예약 판매 개시

한윤경 / 기사승인 : 2020-02-07 15:24:18
  • -
  • +
  • 인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20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 예정인 정통파 근대소설 감각 2D 격투 게임 '언더 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클레어'의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지난 6일 개시했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시리즈는 라이트노벨 스타일의 독특한 세계관을 무대로 하여, 매력적인 등장인물들과 세련된 격투 시스템을 갖춘 2D 대전 격투 게임.

대전 격투 게임인 '멜티 블러드(MELTY BLOOD)' 시리즈로 유명한 ‘프랑스빵’과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시리즈 등 대전 격투 게임 개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크시스템웍스’가 함께 개발한 작품으로, 대망의 크로스오버 2D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의 콜라보 타이틀로 선정되었다.

또한, 시리즈 전작에 해당하는 '언더 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에스트'는 세계 최대 규모 격투게임 대회인 ‘EVO 2019’에 메인 종목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언더 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클레어'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언더 나이트 인버스' 시리즈의 메인 비주얼 등 시리즈의 궤적을 한 권에 담은 국내 한정 오리지널 아트북인 ‘THE ART OF UNDER NIGHT IN-BIRTH’(총 44페이지)가 증정된다.

'언더 나이트 인버스 엑셀레이트 클레어'에 대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