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국제시장' 인연 유노윤호 신곡 MV 출연..."촬영 마쳤다"(공식)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07 15:22:0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황정민이 유노윤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7일 황정민 소속사 샘컴퍼니와 유노윤호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하비엔에 "황정민이 유노윤호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을 제안 받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유노윤호는 오는 18일 새 미니앨범 '누아르'를 발매한다. 유노윤호의 새 앨범은 한 남자의 내면 속 깊은 감정들을 다양한 영화 장르로 표현해, 시네마틱한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 곡은 '땡큐'(Thank U)는 액션 누아르 영화 같은 진한 페이소스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으로, 중독적이고 위트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온라인상의 냉소와 조롱까지 자신을 성장시킬 자양분으로 삼아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유노윤호와 황정민은 <국제시장>에 카메오 출연으로 인연을 맺은 바. 이런 가운데 영화 <신세계>, <베테랑>, <아수라>, 지난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에 출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배우 황정민이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알려 유노윤호가 선보일 '누아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누아르'는 1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