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인맥 잡고 성공 창업 지원...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출범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6-28 18:30:46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를 출범시켰다. 

일회성의 합격자 커뮤니티를 넘어 정기적인 모임과 지역별 체계적인 동문관리 등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도 지원하고 나선 것이다. 동문회 사이트 운영은 물론 에공회 사무국을 두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학원 출신의 합격생 모임을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지원 및 관리한다.

에듀윌 동문회 사무국은 동문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공동 중개, 지역 정보교류, 구인구직, 부동산 업계 및 근황 정보, 선후배 멘토링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현재 전국 총 10개 지부로 활동 중에 있다.

에듀윌 동문회 관계자는 “에공회 회원이 되면 개업과 취업은 물론 공인중개사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궁금증을 동문들과 함께 나눌 수 있다”며 “동문 회원이 개업을 하면, 에공회 회원 인증 현판 등 인증 중개업소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두터운 인맥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소식은 에공회 웹사이트 또는 네이버 밴드와 포스트, 공식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