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정보관리사 에듀윌 인사2급 수험서,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차지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9 16:00:58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인사2급’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ERP정보관리사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론, 실무, 기출의 3단계로 구성한 이번 교재는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을 정리해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철저한 기출분석으로 시험에 꼭 필요한 내용을 구성했고, 부가적인 내용을 담은 ‘조금 더 알아보기’와 용어정리를 통해 내용 이해를 보다 쉽게 했다. 또한 기출 및 확인문제를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바로 점검할 수 있다.

2020 더존 iCUBE 핵심 ERP프로그램을 적용해 개편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으며, 각 메뉴마다 상세하게 경로를 제시하고 다양한 실무 연습문제를 수록해 빠르게 프로그램을 익힐 수 있다.

5회분의 최신 기출문제를 수록해 시험 유형을 파악할 수 있고, 자세한 이론 해설로 부족한 부분의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실무 프로그램의 경로부터 팁까지 상세히 담아냈다.

추가로 초보 수험생을 위한 ‘실무 기초특강’, 빠르게 20점을 확보하는 ‘경영혁신과 ERP특강’, 최신 기출유형을 파악하는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핵심 이론을 담은 ‘파이널 핵심노트’ 자료를 특별 제공한다.

‘2020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인사 2급’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