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 과정 14일까지 특별 할인...수강료 환급 혜택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0-12 15:10:54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산업안전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수강료 환급과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담아 수험생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2021년 제1회 실기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해당 시험에 불합격해도 다음 2회 시험일까지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2021년 제1회 필기와 실기 시험에 동차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을 공략하는 ‘기본이론’ 단계로 시작해 문제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최신 5개년 출제경향과 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 시험직전 최종점검을 위한 ‘모의고사’의 단계로 이어지는 4회 반복 커리큘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필기와 실기의 핵심을 각 1권으로 압축해 완성한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자체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특별 혜택으로 실전에 강해지는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해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보완해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는 합격을 위해 최적화된 학습환경도 지원한다. 학습 중 어려운 내용, 궁금한 것, 이해되지 않는 것 등을 마음껏 질문하면 전문 교수진이 직접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 등이 마련돼 있다.

현재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강의와 2021년 교재를 함께 구매할 경우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 교재를 제공하며, 이후 2021년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이달 14일까지 15%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0원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