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6월 1주차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부터 6위까지 석권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6-06 21:30:03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공인중개사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2차’를 비롯한 교재가 6위까지 줄지어 자리했다.

1, 2위를 차지한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근 10년간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해 수립한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파트별 10개년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고,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도 수록해 최근 시험에서 어떤 문제가 얼마나 출제되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기본서와 동일하게 단원을 구성했고, 각 챕터별로 기본서 연계학습 페이지를 기재해 이론 보충을 편하게 했고, 대표기출&기출풀이는 각 지문별 핵심 내용을 체크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난이도&키워드는 문제마다 난이도와 키워드를 표시해 학습의 강약을 조절하고, 핵심을 파악할 수 있다. 해설&이론플러스는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이론 내용을 추가했다.

추가 학습자료로 기출문제 반복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와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실전감각을 익히는 ‘제30회 기출문제’, 각 과목별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지문을 빈칸 채우기 문제로 구성한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제공한다.

4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과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