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측 "갓세븐 영재 학폭 주장 누리꾼 연락 無...다툼은 있었다더라"(공식)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0-21 14:43:02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갓세븐 영재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입장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입장을 밝혔다.

 

 

21일 JYP 측은 "JYP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영재와 관련한 논란과 관련, 영재 본인과 확인한 결과 급우 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한차례 있었고 그 후 화해하지 못하고 지낸 건 맞지만, 글쓴이가 주장하는 나머지 부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글쓴이가 당사에 본인의 주장을 이메일로 보냈다고 하셨지만 현재까지 이 분으로부터 이메일을 비롯한 어떤 연락도 받은 바가 없다"며 "당사는 글쓴이에게 정확하고 자세한 사실관계를 확인을 받고자 연락을 취했지만 아직 회신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고 알렸다.

 

JYP 측은 "따라서 당사는 보다 명확한 사실 관계 확인 및 그에 맞는 올바른 대응책 마련 등 원칙대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0일 한 누리꾼은 '아이돌 학폭 가해자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글쓴이는 자신을 청각장애인 및 지적장애인이라고 밝히며, 영재와 목포기계공업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했다. 그는 영재가 자신에게 이유 없이 폭력을 가했고, 금품 갈취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