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산 서면 9급공무원학원, 13일부터 '독한 9급 평생패스' 수강자 대상 ‘독한 테스트’ 시작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07-13 14:37:02
  • -
  • +
  • 인쇄
▲ 사진제공=에듀윌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산 서면 9급공무원학원이 13일부터 관리형 강좌인 ‘독한 9급 평생패스’의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독한 테스트’를 시작한다.


독한 테스트는 매일 과목별 진도 테스트를 실시하고 이에 대한 해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후 월간 모의고사도 진행한다. 독한 테스트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실시하며, 전 주에 학습했던 내용을 복습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OMR 카드 작성도 해야한다.

각 과목별 20문항의 복습 테스트를 실제 시험처럼 OMR 카드에 마킹해야 한다. 채점 진행 후 성적을 게시한다.

부산 서면 9급공무원학원의 ‘독한 9급 평생패스’는 혼자 공부하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의 학습과 생활, 합격 의지까지 관리해주는 관리형 프로그램이다. 


독한 전담 교수진이 전용 강의와 함께 수험생 유형에 맞는 학습 계획을 가이드해준다. 또한 매일 복습 테스트와 함께 해설을 곁들이고, 밀착 질의 응답까지 전담 교수진의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실력 점검 테스트부터 1:1 전문 상담과 하프, 월간,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학습 환경까지 관리해준다. 독한 전용 강좌 무제한 수강과 아이패드 무상대여, 최종합격 면접 지원 등 합격에 필요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