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 ‘ON’ 1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2-26 14:37:26
  • -
  • +
  • 인쇄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글로벌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 케이스티파이, 방탄소년단 ‘ON’ 1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2)

[하비엔=문기환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새로운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공식 발매일은 다가오는 3월9일이며 2월 26일부터 웨이팅 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공식 사이트에서 전 세계 공개되는 새로운 컬렉션은 지난해 2월 발매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의 1주년을 기념해 타이틀곡 ‘ON’에서 영감을 얻은 이색적인 아트워크가 담겼다.

방탄소년단과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의 핵심 디자인은 대중에게 높이 평가된 ‘ON’의 “낮”과 “밤"을 테마로 삼아 두 가지 아트워크를 제안한다. 곡의 강렬한 가사인 “Bring the pain”을 활용한 케이스티파이의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와 몽환적인 감성의 미러 케이스가 있으며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상징적인 요소를 활용한 스티커 콜라주 스타일의 디자인이 포함됐다. 

▲ 스마트폰 케이스

특히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인 DIY 포토 프레임 케이스는 이름을 새길 수 있는 테두리에 사진을 속에 끼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한화 4만 원부터 시작되며 테마와 매치되는 에어팟과 애플 워치 밴드, 그립-스탠드, 슬링백 및 무선 충전기는 한화 2만 5천원부터 6만 9천원에 판매된다.

케이스티파이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 웨슬리 응(Wesley Ng)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K-Pop의 위상을 드높인 히트곡을 오마주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하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상 모든 사람들이 보다 자신감 있게 개성을 표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케이스티파이

지난해 전량 완판 성과를 거둔 첫 방탄소년단과 케이스티파이 컬렉션에 이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되는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케이스티파이의 특별 Co-Lab 프로젝트의 일부다. 모든 상품은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며 케이스티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와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서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6.6피트 방수 인증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얇고 보호성이 뛰어난 아이폰 임팩트 케이스로도 유명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