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밴드 ‘HEMEETS’ 화성침공, 인디차트 5위 진입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6 14:36:38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지난 7월 16일 K-INDIE CHART 에 6월 10일에 발매한 HEMEETS(히미츠) ‘화성침공’ 앨범이 5위로 차트에 진입하였다.


K-INDIE CHART 란 국내의 발매되고 있는 인디 앨범들의 앨범 판매 차트로, 한국 인디씬 에서는 공신력 있는 차트이다. 

HEMEETS는 ‘여러분의 팝 밴드 히미츠 입니다’ 로 자신들을 소개하고 있듯이, 모든 장르를 유연하게 다루며 청취자들로 하여금 어느 한쪽으로 쏠리지 않고 다채롭고 다양한 사운드를 연주하는 4인조 팝 밴드이다.

다양한 작곡 활동을 하고 있는 오샘(보컬)을 주축으로 각지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은 정다운(베이스) 너구리(드럼) 이형구(기타) 까지 뭉치게 되면서 본격적인 밴드 활동에 돌입하였다.

이들의 정규 1집 앨범인 ‘화성침공’은 그들의 3년간의 활동으로 쌓여진 팀워크와 융합을 기반한 신스 팝 계열의 앨범이다.

싱글 앨범이 주를 이루는 요즘 음악판과는 다르게 12곡을 담아 그들의 음악 스타일을 다채롭게 표현하였으며, 특히 ‘화성침공’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TNUP (트넙)’ 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어 최근 조회수 33만을 넘기는 등 이제 막 1집을 내놓은 인디밴드 라기엔 높은 조회수와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HEMEETS는오는 7월 22일 (목) 유튜브 샤이닝랩 채널에서 주최하는 랜선페스티벌 시즌 2의 출연이 예정 되어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