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예매, ‘카카오페이’로 간편결제 도입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11-01 14:32:30
  • -
  • +
  • 인쇄
SRT앱·홈페이지 승차권 구매에 카카오페이 간편하게
▲SRT 예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활성화 이벤트 이미지- SR은 2일부터 이번 달 30일(화)까지 카카오페이로 SRT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 SRT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5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SR은 2일부터 모바일과 온라인 SRT 승차권 구매에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내에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을 등록하면 모바일에서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SRT 승차권 예약·발매 홈페이지(etk.srail.kr)와 SRT앱에서 승차권을 구매하는 고객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6자리 비밀번호 또는 얼굴인식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다.

SR은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이번 달 30일(화)까지 카카오페이로 SRT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 SRT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5천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덕율 SR 영업본부장은 “이번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도입으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SRT 승차권을 예매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결제수단을 확대 도입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