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최병찬까지...'라이브온' 팀 8일 MC 재재와 네이버 나우 출격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12-05 14:23:3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최병찬까지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의 주역들이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쇼로 찾아온다. 


하이틴 감성을 한껏 자극 중인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 키이스트, JTBC스튜디오)의 황민현(고은택 역), 정다빈(백호랑 역), 노종현(도우재 역), 양혜지(지소현 역), 최병찬(김유신 역)이 오는 8일 오후 2시 방송될 네이버 나우(NOW.) 스페셜쇼에 출연을 예고,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네이버 앱에서 즐기는 24시간 라이브쇼 나우(NOW.)에서 펼쳐질 이번 스페셜쇼에는 최근 핫한 연반인 재재가 MC로 나선다. MC 재재와 함께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최병찬이 서연고 방송반의 점심시간이라는 콘셉트로 토크를 진행, 다채로운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더불어 촬영 깨알 비하인드는 물론 이 날 오후 9시에 방송될 ‘라이브온’ 4회의 특급 스포일러 공개를 예고,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조짐이다. ‘라이브온’의 주역들이 전하는 4회의 키포인트는 어떤 내용일지 상상력을 자극 한다.

무엇보다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출연진 간의 특별한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인다. 촬영장에서 동고동락하며 친분을 나눴던 여섯 명의 배우들이 보여줄 호흡이 스페셜쇼를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네이버 나우(NOW.)에서 공개될 MC 재재와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양혜지, 최병찬의 JTBCX플레이리스트 ‘라이브온’ 스페셜 쇼는 오는 8일 오후 2시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4회는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