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 롯데GRS, ‘롯데잇츠’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 외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1-11-30 14:23:26
  • -
  • +
  • 인쇄

[하비엔=윤대헌 기자] 연말을 맞아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을 위해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 다양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사조씨푸드의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은 연말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인터파크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두 함께! 위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연다. 또 롯데GRS는 ‘롯데잇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빽다방은 쿠팡이츠와 함께 할인 혜택을, 파리바게뜨는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알뜰쇼핑의 기회다.

 

▲ 사조씨푸드 ‘사조회참치몰’의 연말맞이 특별 할인행사. [사진=사조씨푸드]

 

사조씨푸드의 횟감용 참치 전문쇼핑몰 ‘사조회참치몰’은 오는 12월까지 연말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최고급 참치로 알려진 참다랑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참다랑어 60상 세미도로’는 배꼽살과 대뱃살 500g 구성했다. 세미도로는 참다랑어의 가장 앞쪽에 위치해 참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최고급 횟감이다.
또 참다랑어 특수부위인 머릿살과 소고기와 비슷한 식감의 볼살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참다랑어의 경우 특별한 손질 없이 먹기 편하게 껍질을 제거한 후 정확한 양을 측정해 제공한다.

 

▲ 인터파크의 ‘모두 함께! 위드 크리스마스’ 기획전.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는 크리스마스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두 함께! 위드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마련했다.
12월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인테리어 소품, 파티용품 등 크리스마스 관련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기간 동안 10% 추가 할인쿠폰과 3% 중복할인 쿠폰을 ID당 매일 1회 제공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비쥬 미니트리세트와 크리스마스 트리 1.3~1.9m 나무장식 전구 풀세트, 크리스마스 트리 LED전구 오너먼트 풀세트 데코 벽트리, 춤추는 트리 움직이는 산타 인형 크리스마스 선물 등이 있다.

 

▲ 롯데GRS의 할인 프로모션. [사진=롯데GRS]

 

롯데GRS는 자사 통합 외식 주문 앱인 ‘롯데잇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롯데잇츠 앱을 통해 1만3000원 이상 배달 서비스 주문 시 2000원 할인 혜택의 모바일 할인 쿠폰(12월19일까지 사용 가능)을 12월12일까지 제공한다. 또 기존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예약 픽업 서비스인 ‘잇츠오더’로 사용이 가능한 모바일 할인 및 무료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 롯데잇츠 기존 고객은 오는 2일 출시되는 롯데리아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콤보 메뉴로 구성한 모바일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데리버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글레이즈드 2개의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 빽다방 할인행사. [사진=빽다방]

 

빽다방은 12월5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포장주문 시 19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이츠 앱을 통해 빽다방 메뉴를 포장주문하면 최소 주문금액 제한 없이 1900원 할인 받을 수 있어 대표 메뉴인 ‘앗!메리카노(ICED)’를 단돈 100원에 즐길 수 있다.
쿠팡이츠 이용 고객은 앱 내 빽다방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포장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행사기간 동안 한 개 ID당 1회 이용할 수 있다.

 

▲ G마켓과 옥션에서 마련한 ‘농협 쌀연말 특가’ 프로모션. [사진=G마켓]

 

G마켓과 옥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농가 판로 확대를 위한 ‘농협 쌀연말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12월31일까지 국내산 양곡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농협 한토래 경기미 참드림’과 ‘농협 한토래 단일품종 삼광쌀’을 각각 9% 할인 판매하고, 12월1일부터 두 가지 상품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농협양곡 5% 중복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만세보령통합삼광미골드’ ‘이천남부 임금님표이천쌀’ ‘대야농협 큰들쌀 신동진’ 등의 인기 산지별 대표 쌀을 선보이고, 1인가구를 위해 ‘공덕농협 유기농 상상예찬’ ‘동송농협철원오대쌀’ ‘무안통합 순수지향’ 등의 제품을 소포장 판매한다.

 

▲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할인 행사. [사진=박가부대&치즈닭갈비]

 

박가부대&치즈닭갈비는 12월 한 달간 배달앱 요기요 주문 시 대상 메뉴별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메뉴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인기메뉴인 ‘수제햄 부대찌개’ ‘박가닭갈비’ ‘박가닭갈비세트’ 등 총 7종이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프로모션 대상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결제’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되고, 할인 메뉴를 여러 개 선택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 파리바게뜨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12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 프로모션은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파리바게뜨는 또 12월1~19일 케이크스토리 제품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이외 1일 하루 동안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우유(200ml) 1+1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또 삼성카드 링크,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버터 풍미 가득 정통우유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