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 ‘리클·프타하’ 캐릭터 추가

신규 지역 자하라·길드 콘텐츠 등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노유정 기자 / 2022-01-14 15:20:25

[하비엔=노유정 기자] 아이톡시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 신규 캐릭터 ‘리클’ ‘프타하’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리클’은 사막고슴도치의 유전자 합성으로 탄생한 방어형 캐릭터로, 작고 아담한 체형에 귀여운 외모를 자랑한다. 또 적군이었던 프타하를 쓰러트려 기계생명으로 재탄생한 ‘프타하’는 인간의 뇌와 비슷한 인공지능(AI)이 내장된 공격형 캐릭터다. 기계생명이라는 콘셉트 때문에 나이는 한 살이지만 키가 크고 성숙한 외모가 특징이다.

 

▲ ‘소녀배틀:스위트 하트’에 새롭게 투입된 신규 캐릭터. [사진=아이톡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4대륙 자하라를 추가하고, 던전의 난이도를 9~10층까지 확장해 최대 6티어 장비를 제공하는 던전도 오픈된다. 따라서 9~10층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적이 등장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면 최대 6티어 장비를 지급한다.

 

아이톡시는 또 길드 레이드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1주일 단위로 2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길드 레이드는 위로 올라갈수록 더 강력한 보스 몬스터 ‘그리핀’이 등장한다. 보스에게 입힌 데미지를 점수로 환산해 이를 바탕으로 순위가 등록되고, 1위 길드 전원에게 인챈트 카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아이톡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Go!Go! 자하라 돌파 이벤트’를 통해 4대륙 자하라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와 식량을 제공한다.

 

또 ‘자이언트 킬링! 던전 클리어 이벤트’에서는 폐쇄된 배양실과 독 나무의 숲, 카프톨 발전소 등 던전을 모두 플레이하면 포인트 획득 후 드링크 보급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 지정된 시간에 선물을 증정하는 ‘온 타임! 아이린의 특별 선물 이벤트’와 식량을 소모해 받은 포인트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버닝!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