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케이훼어스, 홈스타일링 전시 ‘2022 더 메종’ 개최

노유정 / 기사승인 : 2022-06-22 17:02:30
  • -
  • +
  • 인쇄

[하비엔=노유정 기자] 리드케이훼어스는 22~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2 더 메종’(이하 더 메종)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더 메종’은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트렌드의 비전을 제안하는 공간 박람회로, 오브제와 가구부터 이를 적용할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와 최신 트렌드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더 메종 아트리빙 기획관에서 관람객들이 작품과 설치물로 연출한 홈 인테리어 공간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더 메종]

 

‘토탈리빙&인테리어’ ‘홈데코&아트리빙’ ‘키친&테이블웨어’ ‘라이프스타일&홈어플라이언스’ 4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최신 리빙·인테리어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기획관’을 운영한다.


또 22일 개막과 함께 디자인·인테리어 트렌드 이슈를 분석하고 산업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전문 컨퍼런스 ‘2022 디자인살롱 서울’도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는 ‘공간 인테리어 인사이트와 브랜딩’ ‘리빙 프로덕트와 인테리어 디자인 정보’ ‘대중이 열광하는 트렌드’ 3가지 카테고리로 진행된다.

 

더 메종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는 올해 하반기 공간 트렌드를 제시하고 공간에 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특히 풍성한 볼거리 제공은 물론 최적의 비즈니스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