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컴백' 유노윤호, 새 앨범 수록곡 '불면'으로 멜로 감성 전한다(ft. 신예은)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11 14:00:0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새 미니앨범 수록곡 ‘불면 (不眠; La Rosa)’ 필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늘(11일) 낮 12시 각종 SNS 동방신기 계정을 통해 공개된 ‘불면 (不眠; La Rosa)’ 필름 포스터는 유노윤호와 배우 신예은의 감성적인 모먼트가 담겨 있어, 한 편의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했다.

수록곡 ‘불면(不眠; La Rosa)’은 아르페지오 연주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틴풍의 이지리스닝 팝 곡으로, 가사에는 헤어진 연인이 서로를 잊지 못해 잠들지 못하는 밤을 그려 멜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신예은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두 남녀의 방백을 완성,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오늘 밤 12시에는 유튜브 동방신기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불면(不眠; La Rosa)’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랙 필름도 공개, 헤어진 연인이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유노윤호와 신예은의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는 1월 18일 발매되며, 타이틀 곡 ‘Thank U’(땡큐)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