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웹RPG ‘나인엔젤’ 26일 정식 서비스 개시

한윤경 / 기사승인 : 2020-03-26 13:53:05
  • -
  • +
  • 인쇄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의 판타지 웹 RPG ‘나인엔젤’이 게임 포털 TQ게임에서 26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혼란에 빠진 올림푸스에 신의 아이가 탄생하면서, 올림푸스의 아홉 천사들과 함께 천상의 전쟁에서 세상을 구원하게 된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각각의 영웅을 성장시키는 육성형 웹RPG인 ‘나인엔젤’은 아홉 천사들의 화려한 스킬 효과로 타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엔젤 시스템과 함께 차별화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나인엔젤은 앞서 지난 18일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서버 과부하 등을 문제없이 진행했다. 

 

26일부터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집한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진행된다.

TQ게임의 정민수 대표는 “짧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임에도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존회원분들과 신규회원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나인엔젤 홈페이지에서는 정식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 기념선물, 천상의 대장장이, 황금보물상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PVP, 파티 던전, 필드, 개인 보스, 길드쟁탈전, 황금상자찾기,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인엔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