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ESG 슬로건’ 공모

윤대헌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8 13:46:33
  • -
  • +
  • 인쇄
아시아나 ESG 경영 문화 확산 시동
우수제안자에 사이판항공권 등 제공

[하비엔=윤대헌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월16일까지 진행하는 공모는 아시아나항공이 나아가야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자유형식으로 기술해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아시아나항공이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해 ‘ESG 슬로건’을 공모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출된 아이디어는 내부 평가단이 ▲ 주제에 대한 적합성 ▲ 독창성 ▲ 창의성 ▲ 간결성 ▲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선정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에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2장), 우수상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ESG TF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ESG 태스크포스를 출범시킨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ESG 전담팀과 ESG 위원회를 신설하고, 친환경 사업을 전개하는 등 ESG 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