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웅 측 "女후배 강제추행 혐의? 악의적이고 터무니 없는 주장...이미 맞고소"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1-12 13:43:07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배우 배진웅이 성추행 및 강간 미수 혐의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배진웅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현의 박지훈 변호사는 12일 보도자료를 통해 "11일 모 매체는 배진웅이 여자 후배 배우 B씨에 대한 성추행 및 강간 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후 다수의 매체가 배진웅의 실명을 거론하며 기사 내용을 그대로 이어받아 보도했다"며 "배진웅에 관한 매체의 보도내용은 대부분 사실이 아니다"고 반박했다.
 

▲창 컴퍼니

 

박 변호사는 "B씨가 배진웅을 강제추행으로 고소한 것은 사실이지만 B씨의 고소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이에 관한 다수의 증거를 확보한 상태"라며 "오히려 보도가 나오기 전 이미 우리 법무법인은 배진웅을 대리해 B씨를 강제추행죄로 고소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어 "B씨의 악이적이고 터무니없는 허위 주장을 마치 사실인 것처럼 일방적으로 보도했다. 배진웅에 대한 근거없는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단호히 대응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배진웅은 지난해 12월 경기도에 위치한 자신의 별장에서 모델이자 방송인 후배 여성 A씨를 성추행 및 강간 미수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사건 당일, 배진웅은 평소 알고 지낸 A에게 '지인들과 함께 술자리를 갖자'며 불렀다. 하지만 별장에는 다른 사람은 없는 상태였고, 배진웅은 자신의 차로 별장까지 데려와 하의를 탈의하고 뒤에서 껴안는 등 추행했다. A는 배진웅을 뿌리치는 과정에서 온몸에 멍과 타박상을 입었고 이후 배진웅을 경찰에 신고했다.

A는 배진웅의 절친의 전 연인으로 두 사람은 5년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A는 배진웅의 성추행 사건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는 중이며 강력한 법적 처벌을 원하고 있는 상태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