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1' 김성규, 넬 김종완과 완성한 'Won’t Forget You' 앨범 프리뷰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3-28 13:41:39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김성규의 새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총 3개 트랙으로 구성된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넬 김종완이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하며 ‘믿고 듣는 조합’의 시너지를 발휘해 한층 더 풍부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타이틀곡 ‘HUSH’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에게 충분히 전달될 강한 끌림과 감정에 관한 곡이다. 아날로그 신스,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릭 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의 절묘한 밸런스로 중무장한 팝 사운드로 다이내믹한 드라이브감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담백한 기타와 Crisp한 드럼 위에 올려진 김성규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You’, 무심한 듯 내뱉는 보컬의 레이어들이 차곡차곡 쌓여 곡의 구성을 이끄는 ‘나의 하루’까지 총 3개 트랙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 김성규의 진가를 다시 한번 증명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Won’t Forget You’는 김성규와 함께했던 11년, 팬들과 함께했던 11년이라는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영원히 잊지 않겠다는 울림의 감사한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김성규는 이번 신보를 통해 울림에서의 11년을 아름답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김성규의 첫 번째 싱글 앨범 ‘Won’t Forget You’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인피니트 유튜브 캡처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