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테이밍 마스터', 카카오페이지 50만회원 기념 트레일러 영상 공개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4-06 13:38:0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이야기나무(대표 조성황)와 ㈜투유드림(대표 유택근)이 공동제작하고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하는 “테이밍 마스터” 웹툰의 트레일러 영상을 50만 회원 기념으로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웹툰 ‘테이밍 마스터’는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매주 토요일 업데이트 되고 있고 2일마다 무료로 볼 수 있다. 현재 소설과 웹툰의 독자수는 130만 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테이밍 마스터’ 트레일러 영상은 1분 14초로 웹툰 원작 이미지로 제작이 되어 있으며 주인공 이안과 대표 소환수들, 노답 ‘테이밍 마스터’가 되기까지의 내용을 다루었다.

 

한편 웹툰 40화 연재 일정에 맞춰 카카오페이지 캐시이벤트, 표지 이미지 교체, SNS를 통한 상품/문화상품권 프로모션, 테이밍마스터 캐릭터가 들어간 오리지널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야기나무의 김지훈 총괄 이사는 “웹툰” ‘테이밍 마스터’외 ‘폐하기 하필 짐승이라서’,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천마님 천하를 뒤집어 놓으셨다”, “갑질하는 영주님”, “컨빨”, “추귀”, “극한알바”, “늑대”, “촌데렐라” 등 다수의 작품을 올 3분기부터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야기나무는 2021년에도 10편 이상의 웹툰을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