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마켓컬리 입점

김재훈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7 13:33:11
  • -
  • +
  • 인쇄
방부제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안전성 비건, 코셔, 할랄 인증 완료
▲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 마켓컬리 입점!
[하비엔=김재훈 기자]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의 맘앤트윈스 라인을 프리미엄 온라인 플랫폼 마켓컬리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는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비건(Vegan),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더불어, 정제수와 심층수를 제외한 모든 원료가 식물 유래다. 특히 엄마와 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배우 이영애의 바람이 담긴 브랜드다.

이번 마켓컬리의 뷰티 바디케어 카테고리 안에 론칭되는 3가지 제품은 맘앤트윈스 라인 내 크림앤로션, 바디케어크림, 바디트리트먼트 크림이다.

맘앤트윈스 라인은 브랜드 내 가장 사랑을 받는 라인 중 하나로, 임산부와 태아 건강에 유해한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없으며, 피부 자극 반응도가 0.00인 순식물성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임신, 출산으로 저하된 탄력을 복원하고 피부 자극 진정에 효과가 있어 초민감성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

브랜드 담당자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좋은 제품을 마켓컬리에서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 제품군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며,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픈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입점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소식은 공식 계정과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와 더불어, 마켓컬리 홈페이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