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아이즈원, 10일 뮤직카우서 '사인 CD 증정' 저작권 공유 이벤트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6-09 13:32:11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뮤직카우 6월 라인업에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가 지난 8일 거미 ‘미안해요’를 시작으로 9일 더원&최진혁 ‘잘 있나요’, 10일 아이즈원 IZ*ONE ‘쏘큐리어스(SOCURIOUS)’, 11일 조관우 ‘겨울이야기’, 12일 아이콘IKON ‘취향저격’까지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직카우

 

특히 거미, 아이콘, 아이즈원 등은 K팝 열풍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팬들까지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여기에 15일 컴백을 앞둔 아이즈원 ‘쏘큐리어스(SOCURIOUS)’는 멤버들 사인이 담긴 두 번째 미니 앨범 ’HEART*IZ’ CD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즈원은 앞서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피에스타’까지, 플라워 시리즈(FLOWER series)로 다방면에서 자체 기록을 경신해 글로벌 걸그룹의 인기를 증명한 바 있으며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뮤직카우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악을 구매해 소장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거래 서비스를 선보이며 과거 인기 곡부터 팬들을 위한 신곡 등 다양한 저작권을 공유하고 있다.

 

현재 엄정화 ‘디스코’, 아스트로 ‘고앤스탑’ 등 공유가 진행 중이며 금일 오후 9시에는 싱어송라이터 김재환의 사인CD 및 굿즈 증정 이벤트가 종료된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