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국가직·지방직 7급 토목직 공무원 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 선보여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4-07 13:26:13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국가직·지방직 7급 토목직 공무원 임용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수강료 할인과 수강 기간 2배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급 토목직 공무원은 도시계획에 따른 공사 인허가 및 용역 발주 등 건설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공무원으로, 동종 업무 성격의 사기업 보다 안정적인 근무환경과 복지 장점을 가지고 있고 시험과목 및 가산점 전형이 전공지식을 가진 수험생에게 크게 유리해 공무원으로서 확실한 커리어를 쌓고 싶은 토목공학 분야 전공생이라면 도전해 볼 만하다.

또한 7급 국가직으로 임용될 경우 행정안전부 및 국토교통부, 환경부, 해양수산부, 조달청 등 중앙부처의 본청에 우선 배치되며 지방직의 경우에도 지역 시·도청의 상위 부서로 배치되어 좋은 근무환경 및 빠른 승진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7급 토목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에 7급·9급 토목직 공무원 공채 및 특채 맞춤 수험 강좌를 제공해온 에듀피디가 7급 토목직 공무원 공채 대비 ‘합격 패키지’를 기획하고 수강료 최저가 및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연장’ 프로모션과 함께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는 학습 노하우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에듀피디의 ‘더블연장’ 프로모션은 7급 토목직 공무원 합격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300명 한정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혜택’과 함께 수강 기간이 자동으로 2배 무료 연장되는 ‘기간 연장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7급 토목직 공무원 ‘더블연장’ 프로모션 합격패키지 수강생에 한하여 2021년 도입되는 PSAT 1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PSAT(▲언어논리 ▲자료해석▲상황판단) 강좌와 영어, 한국사 과목의 능력검정시험 대체 기준점수를 충족할 수 있는 ▲토익(기초/심화) ▲한국사능력검정 등의 5가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강생들은 응시자격 충족 및 변화하는 2021년 수험 전형에 맞춰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이어지는 연계형 과정으로 구성돼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최종 실력 점검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여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완성시켜주는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특히, 에듀피디 강태우 교수가 지도하는 응용역학 및 토질역학, 수리수문학 전공 강좌의 경우 공학적 이해도를 바탕으로 복잡한 계산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전공시험에서 풀이 시간을 확보하는 노하우와 과락을 넘기고 기본점수 이상을 획득하는 필승 수험전략을 제시해 고득점 획득에 유용한 강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2020년 7급 토목직 공무원 국가직 및 지방직 시험 대비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과 각 과목별 무료 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