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베스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 완독형 오디오북 독점 공개

박희연 기자 / 기사승인 : 2020-05-11 13:21:19
  • -
  • +
  • 인쇄

 

인플루엔셜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가 채사장 작가의 베스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의 완독형 오디오북을 독점 공개한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 완독형 오디오북은 윌라가 인문학적 소양을 쌓는 기쁨과 주변 사람과 관련 지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일부 발췌가 아닌 밀리언셀러 채사장 작가의 인기 작품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녹음한 오디오북이다. 


200만 부 판매를 기록한 국내 대표 인문학 시리즈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시리즈는 앞으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제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2와 함께 동일 저자의 인기 인문학 작품 ▲시민의 교양 ▲열한 계단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등 총 6개의 오디오북이 윌라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해당 오디오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인문학을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역사, 경제, 윤리에서부터 문학, 철학, 과학, 예술, 종교, 신비까지 다방면의 기본 소양과 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윌라 측의 설명이다. 

밀리언셀러 채사장 작가는 다양한 인문학적 편력과 오랜 시간 동안 사회생활을 하며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어렵고 딱딱하다는 인문학에 대한 인식을 ‘쉽고 재밌다’로 바꾸어 5년간 스테디셀러를 유지하는 등 독자의 인기를 지속 얻고 있다.

윌라를 운영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국내 최다 오디오북 완독본을 보유한 윌라에서 서점가 베스트 시리즈인 채사장 작가의 작품들을 독점 제작 및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러한 인기가 오디오북으로도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자기계발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해 국내 시장을 리드하는 오디오북 서비스의 지위를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윌라 오디오북의 운영사인 인플루엔셜은 최근 국내 대표적인 투자업체인 산업은행, SBI인베스트먼트, SV인베스트먼트 3사로부터 135억 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해 오디오북 콘텐츠의 양적, 질적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