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센터' 장원영 vs. 사쿠라..심쿵 미모 대결

임정인 기자 / 기사승인 : 2020-02-26 13:16:10
  • -
  • +
  • 인쇄
▲ 사진=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대세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아이즈원 공식 트위터는 최근 “아이즈원이 함께하는 쇼챔은 매 순간이 #FIESTA #FIESTA #SPACESHIP 무대부터 앚둥이들이 준비한 특별한 음악 소개 <음.소.거> 코너까지! (이하 중략)”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아이즈원 멤버들의 상큼한 모습이 담겼다. 단체샷에서 멤버들은 늘씬한 각선미와 함께 요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센터에 자리한 장원영과 미야와키 사쿠라의 미모가 돋보인다.

 

한편, 아이즈원이 컴백 후 첫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타이틀곡 '피에스타(FIESTA)'로 정상에 등극했다.

 

아이즈원 멤버들은 1위 소감에서 "첫 정규앨범으로 첫 1위를 한거라 더 떨리고 설렌다. 소속사 식구들 고생 많았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항상 더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즈원 되겠다"라고 말하며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이날 무대에선 수록곡 '스페이스쉽(SPACESHIP)'와 타이틀곡 '피에스타'를 선보였다. 블루와 블랙계열의 무대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공연을 펼쳤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의 의미를 가진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만개’할 아이즈원의 개화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이다. 35만6,313장의 총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역대 걸그룹 초동 1위에 등극,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