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2021년 책임경영계약 체결

문기환 / 기사승인 : 2021-03-08 12:55:54
  • -
  • +
  • 인쇄
경영진 권한·책임 보장…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 경영목표 달성
▲ 권태명 SR 대표이사(사진 위 오른쪽)가 5일(금) SR 본사에서 상임이사, 현업소속장들과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최덕율 SR 영업본부장, 사진 아래 오른쪽= 이한구 SRT수서역장)
[하비엔=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SR은 지난 5일 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과 경영목표달성을 위해 대표이사와 경영진, 현업소속장간 책임경영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책임경영계약은 대표이사가 역장 등 현업소속장까지 권한과 책임을 보장하고 자율적으로 경영성과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기존에 대표이사와 상임이사 등 임원진간 해왔던 계약을 한 단계 확대했다.

SR은 이번 책임경영계약으로 수익창출 및 비용절감을 통한 재무건전성 확보 등 코로나19 경영위기 극복을 위한 목표를 설정해 추진할 예정이다.

책임경영계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기업 제품 구매 확대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국민안전에 대한 책임 강화를 위한 안전등급제 도입 △국민의 시간가치를 소중히 관리하기 위해 SRT 정시율을 5분 기준으로 관리하는 등 더욱 강화된 지표를 설정해 추진할 계획이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이번 책임경영계약을 통해 경영목표 달성과 코로나19로 인한 경영위기를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경영에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