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1' 샤이니, 타이틀곡 'Don’t Call Me' MV 티저 '강렬 힙합곡'

노이슬 / 기사승인 : 2021-02-21 12:26:25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돈트 콜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20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된 샤이니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의 강렬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힙한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타이틀 곡 ‘Don’t Call Me’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샤이니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또한 오늘(21일) 샤이니 ARS 핫라인(전화번호 국내 1811-0525/ 해외 +82-70-7103-0525)을 통해서는 수록곡 ‘I Really Want You’(아이 리얼리 원트 유) 하이라이트 음원도 공개되었으며, 끌리는 상대에게 다가가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담은 유쾌하고 에너제틱한 팝 곡으로 앨범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2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