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7일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유튜브 생방송

신혜정 기자 / 기사승인 : 2020-10-13 11:46:24
  • -
  • +
  • 인쇄

 

[하비엔=신혜정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설명회를 진행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재방송이 없이 3부로 알차게 구성했다. 먼저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과 올해 시험 분석 및 내년 동차합격 비법 등에 대해서 공개하고 2부에서는 ‘왜 주택관리사는 에듀윌인가?’ 합격 이후에도 지원하는 든든한 에듀윌에 대해서 강연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고득점 합격생은 올해 합격예정인 합격생으로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이번 설명회에 실시간으로 참여하고 있는 모든 수험생에게 수강료 ‘파격특가’를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에어팟 2세대 ▲100%환급 평생회원반 50%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전까지 ‘사전 무료 알림’을 신청한다면 추첨을 통해 에듀윌 합격 굿즈 세트인 ▲합격필독서 ▲기초용어집 ▲합격노트 ▲소식지 ▲볼펜 등을 증정하며, 사전 질문까지 등록한다면 스타벅스 커피까지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유튜브에서 에듀윌을 검색하면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