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전투 지원 추가 등 콘텐츠 업데이트

한윤경 / 기사승인 : 2020-02-06 11:13:18
  • -
  • +
  • 인쇄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5일 신규 콘텐츠 '전투 지원' 추가를 포함한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는 사냥, 회복 등 기능을 자동 지원하는 '전투 지원'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원하는 스킬을 등록해 자동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량 이하로 떨어진 HP, MP를 회복시키는 물약 자동 사용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퀘스트 몬스터 우선 공격, 잡동사니 아이템 자동 판매 등 기능도 경험할 수 있다. 전투 지원은 모든 필드에서 사용 가능하며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귀환하면 종료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밸런타인 해적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유지(매일 3/6시간), 이벤트 임무(잉기스온·겔크마로스 지역 몬스터 처치) 등을 수행하면 '궁극의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잉기스온과 겔크마로스에 위치한 '궁극의 초콜릿 탑'에서 궁극의 초콜릿 10개와 100만 키나를 사용해 '루키부키 주화'도 얻는다. 이벤트 임무 합산 포인트에 따라 루키부키 주화를 추가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25일까지는 PC방 전용 이벤트 '피시룽의 깜짝 PC방'도 개최한다. 

 

PC방 접속 후 필드 활동(사냥)에 참여하면 명성 포인트 획득량이 30% 증가한다. PC방 전용 인스턴스 던전 '숨겨진 미니움 창고'에 추가 입장(주 2회)도 가능하다. 이용자는 라크룸·드마하·붉은 카탈람(북부)에 위치한 PC방 전용 이동사를 만나 1키나를 소모하면 공간 이동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