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오늘(10일)부터 방탄소년단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공식 굿즈 판매

노이슬 / 기사승인 : 2020-09-10 11:12:28
  • -
  • +
  • 인쇄

[하비엔=노이슬 기자] CGV 씨네샵(CINE SHOP)이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방탄소년단 공식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은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CGV 씨네샵의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글로벌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23개 CGV 극장의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글로벌 개봉을 맞아 판매하는 상품부터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7명의 멤버들이 새겨진 아이템까지 공식 상품 10종과 방탄소년단의 음원을 모티브로 개발된 라이선싱 상품 등 총 25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먼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타이틀 로고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 버튼형 손거울, 보라색과 흰색 2가지의 컬러로 제작된 노트, 클립처럼 종이에 끼울 수 있는 볼펜 등 다양한 디자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실루엣과 영화 타이틀 로고를 담은 포토바인더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속 일곱 멤버들의 매력을 담은 엽서 세트, 영화 포스터 세트 등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할 많은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방탄소년단 큐빅 페인팅’이 각 멤버의 새로운 이미지로 출시된다. 캔버스, 큐빅, 펜세트 등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캔버스 칸칸에 쓰여있는 알파벳을 따라 해당되는 큐빅을 골라 붙여 멋진 그림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이다. 2017년 공개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노래 'DNA'의 알파벳으로 디자인한 점착마커와 스티커, 핀뱃지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오는 17일부터는 1천개의 조각으로 구성된 ‘콘서트 포스터 직소퍼즐’ 3종도 추가 판매한다. ‘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부터 ‘LOVE YOURSELF’, ‘LOVE YOURSELF: SPEAK YOURSELF’투어까지 각각 콘서트의 한 장면을 담은 퍼즐이다.

무엇보다 CGV 씨네샵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스페셜 티켓도 눈여겨 볼 만하다. 스페셜 티켓의 뒷면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름을 비롯한 영화에 대한 정보가, 앞면에는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현장 스틸컷이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스페셜 티켓은 CGV 국내 단독 개봉 예정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도 포함된 구성이며, 추후 국내 예매 일정이 고지되는 시점에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예정이다.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개봉할 예정으로 이번 기획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생각된다”며 “CGV에서 단독 판매하는 스페셜 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공식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이다.

 

[저작권자ⓒ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