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비웨이브컴퍼니 모델발탁..."선한 영향력 아이콘 부합"

  • 노이슬 기자 / 2020-08-21 11:04:40

[하비엔=노이슬 기자] 비웨이브컴퍼니(김은영 대표)가 글로벌 K-pop 스타 강다니엘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다니엘은 이달부터 비웨이브컴퍼니의 큐어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프레이(Icepray)’의 대표 모델로 나선다. 비웨이브컴퍼니 측은 강다니엘이 가진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와 더불어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실천해 온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라는 점이 아이스프레이(Icepray) 브랜드의 취지와 부합해 강다니엘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스프레이(Icepray)’는 특허받은 물질을 기반으로 만든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및 피부 진정, 보습 등에 도움을 주는 피부소화기 컨셉의 ‘열 케어’ 미스트이다.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소셜 무브먼트 브랜드를 표방하며 소방공무원 제품 기증, 소방도로 안전 지키기 캠페인 등을 펼쳐왔다.

아이스프레이의 뮤즈로 발탁된 강다니엘 또한 K-Pop 선행 아이콘의 대표 주자로서, 데뷔 당시부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선행을 펼쳤으며 올해 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하기도 했다.

‘아이스프레이’는 강다니엘 모델 발탁을 기념해 패키지와 용기를 리뉴얼한다. 다음 달부터 모든 제품에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표기를 도입한다. 또한 제품 출시 1주년이자 글로벌 K-Pop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강다니엘만의 고유 넘버로 ‘No.1’을 지정하고 ‘강다니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이달 아이스프레이와 함께한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아이스프레이를 소개하고,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에도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비웨이브컴퍼니 김은영 대표는 “강다니엘만의 아티스트 컬러를 반영한 아이스프레이 스페셜 에디션을 곧 출시할 계획”이라며 “강다니엘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 선한 영향력을 펼쳐 보일 수 있는 활동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사진=비웨이브컴퍼니

[저작권자ⓒ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